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맛집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맛집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맛집

Blog Article

특히 낙지볶음이 맵지 않고 입맛에 딱 맞아요. 남편도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편해요. 우리 숙소인 덕원아파트에서는 걸어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말린아구는 아구살이 쫀득쫀득하고 신선해서 밥과 함께 먹으면 술술 넘어간다고 하네요. 아구찜 뿐만 아니라 아구수육은 잘 익은 고소한 아구를 간장 와사비에 찍어서 아삭한 미나리나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파주닭국수는 칼국수 안에 닭고기 반 마리가 들어 있는 음식으로 마치 칼국수와 삼계탕을 한 번에 먹는 듯한 푸짐함을 느낄 수 있고 담백하면서 깔끔한 맛의 국물과 부드러운 식감의 칼국수 면발, 식감을 더해주는 숙주나물까지 어느 하나 버릴 게 없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보통 야채와 고추장을 넣고 참기름과 함께 잘 비벼먹으면 최고의 보리밥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항상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으며 바빠도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습니다. 건강한 한끼를 위해 꼭 추천하는 음식점입니다.

청산어죽의 매력은 어죽 특유의 비린내가 거의 느껴지지 않는 것과 중독성 넘치는 국물 맛인데요, 국물은 면도둑, 밥도둑이 따로 없을 정도로 맛있으며 공깃밥의 경우 각자 절반씩 남겨 놓고 남은 국물에 넣어 죽을 만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불고기 맛은 좋아요. 남편 접시에 불고기를 많이 담아줬더니, 복수하겠다고 가자미를 댕강 잘라서 반 마리를 주네요. 이런 복수는 받아줘야죠ㅎ

단체로 오면 괜찮을 듯한 넓고 독립적인 공간도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는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막걸리 역시 매장에서 직접 담갔는데 밤막걸리처럼 맛이 달달해서 먹기 좋지만 도수가 다소 높은 건지 마시다 보면 빠르게 취하는지라 무한이라고 막 퍼마시다 걸어서 못나갈 수 웹툰사이트 있으니 절제할 필요가 있답니다. 사장님曰 : 무한으로 마셔볼 테면 마셔봐라

군만두는 겉바속촉입니다. 중국집에서 서비스로 나오는 만두와 확연하게 다릅니다.

단점이 있다면 맛의 편차가 있는 편 어떨 땐 정말 맛있고 어떨 땐 그냥 그렇다.

남편이 기다릴 리가 있나요. 주차한 곳으로 걸어오다가 곤드레밥에 마음이 가서 선택한 산마을입니다.

대다수의 작품들이 중화권 서비스와 get more info 비슷하게 작품의 번역 연재가 빨리 되는 편이다.

사진은 ​대가찜 소. 역시 포장보다는 click here 식당에서 먹는 것이 훨씬 맛이 좋아요. check here 특히 폭탄 계란찜이 맛도 구수하지만 read more 보기도 좋아요. 대가찜은 맵지 않아서 우리 입맛에 잘 맞았어요.

대도시에 있는 레스토랑과 비교했을 때 가성비면에서도 훌륭한지라 파주에서 이태리 음식 현지인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Report this page